2010.08.03 08:31 Japan/Tokyo

도쿄로 여행을 온지 어느덧 3일째 밤입니다.

오늘로써, 프린세스 가든 호텔도 마지막 밤이고, 내일이면 호텔을 옮겨야하는 과도한 일정이 있는데,,;; 

장마와 과도한 일정으로 인해, 당장이라도 여행을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더군요.. ㅠㅠ 


흑흑,, 메구로 프린세스가든 호텔 맞은편으로 쭈욱 올라가다보니..(메구역쪽으로..) 

우연찮게 발견해둔 한국 레스토랑,, 허허허허,, 

바로 이웃나라에 있는 일본에서 이런 한국 음식으로 된 레스토랑이 있다니 정말 반가웠답니다 


나름 인테리어도 한국식으로 되어있는듯하고,,, 

아,, 한국어 가능한 직원도 있었답니다.. (아니... 한국분인지 물어볼껄..ㅋㅋ) 

여튼,, 한국보다야 당연히 비싼 가격이지만, 맛있게 먹어주는 센스 ㅎㅎㅎ


마치,, 전골인듯이 나온 김치찌개... ㅎㅎㅎ 완벽하게 맛있는 김치찌개 맛은 아니었지만, 이게 어딘가요..ㅋㅋ 

여튼,, 메구로에 있는 한국 레스토랑에서 우리나라 음식먹고, 힘내서!!! 

다음날 일정, 디즈니랜드로 고고씽합니다 ㅎㅎ



posted by gomdorz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a 2010.09.29 11:26  Addr  Edit/Del  Reply

    외국에서 먹는 한국음식은 멀 먹어도 다 맛있죠 ^^

    외국나가면.... 모두가 다 애국자 된다더니 ^^;;
    저도 일본갔을때.. 한국음식 꼭 먹어줬습니다 ..
    먼가 땡겨서~~

    • gomdorz 2010.09.29 14:29 신고  Addr  Edit/Del

      정말, 한국에 있을땐 몰랐는데..
      외국에 나오면 한국음식들이 그냥 막 땡깁니다.. ㅋㅋ
      누가 한국인 아니랠까봐....

      아, 저 식당 한국인이 운영하는듯 합니다...
      주문할때 한국어로 했다며 ㅋㅋㅋ